타사제품 AS 신청
타사의 컴퓨터 , 아이폰, 갤럭시폰, 기타 타블렛 등의 고장 수리와
데이터 복구 시스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약관에 동의함으로서 서비스 신청을 하게 됩니다.
약관은 아래
제품 AS 신청에 관한 약관
제1조(A/S 정책) ① 소비자는 사업자가 판매한 제품 외의 제품에 대해서 수리를 의뢰할 수 있다.
② 전항의 정책이 적용되며, 점검 후 수리비가 신제품 기준 50%를 넘는 경우에는 소비자에게 알리고 수리진행 여부에 대해 긍정적 확답이 있는 경우 진행하며, 전단에 미치지 못하는 수리비가 예상된다는 판단하에서는 사업자는 재량껏 제품의 수리를 진행할 수 있다.
제2조(소비자의 의무) 제품의 증상, 발현시기, 등 세부적인 내용을 알려야 한다.
제3조(소비자의 권리) ① 약관이나 기타 제반 거래에 관한 사항들이 명확하지 않고 다의적인 경우 사업자에게 해석, 설명, 구체적 중요내용의 고지를 요청할 수 있다.
② 서비스 신청을 완료한 이후에도 의사표시에 하자가 있거나 기타 단순변심이 있는 경우 등 사유를 불문하고 주문완료 시각을 기준으로 30분 이내에는 사업자의 의사와 관계없이 취소하면 그 취소의 효과는 절대적으로 발생한다. 취소수수료(위약금)도 발생하지 않는다. 다만, 제5조 제1항 각호에 착수한 경우에는 예외로한다.
제4조(배송일의 지정) ① 소비자는 제품을 주문하면서 제품의 배송예정일을 지정할 수 있다.
② 사업자는 소비자가 지정한 배송일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여야한다.
③ 원칙적인 배송일은 소비자가 지정한 배송일과 무관하게 주문일로부터 7영업일, 1차에 한해 7영업일을 더 연장할 수 있다.
④ 전항의 배송일의 계산에 있어서 소비자가 주문을 영업일에 했다 하더라도 영업시간이 종료된 경우 그 다음 영업일부터 산입한다.
제5조(제품의 수리) ① 사업자는 소비자의 수리요청이 있으면 결제여부와 관계없이 제품의 수리를 위한 일련의 절차(아래 각 호)에 순서대로(1호 내지 2호는 순서를 달리할 수도 있다) 착수하여야 한다.
1. 제품의 수리를 위한 구성부품의 재고확인
2. 각 부품 연구 및 조립 설계, 계획
3. 부품 발주
4. 제작 및 테스트
5. 발송
② 소비자가 주문은 완료하였으나 결제는 하지 않은 경우, 즉 소비자의 결제가 확인 되기 전이라면 전항의 제3호를 포함한 그 이후의 절차는 소비자의 결제가 완료될 때까지 보류할 수 있다.
③ 본조 제1항 제1호 및 제2호의 절차를 진행하면서 소비자가 주문한 견적서대로 진행하기 어려운 사정, 예컨대 일부 부품의 재고가 없거나(품절, 단종을 포함한다) 호환성, 조립이 불가한 때에는 다른 동급(성능기준) 또는 상급 제품 등 유사품으로 교체하여 조립할 수 있다.
④ 전항의 부품의 동급 등 기준은 별표1와 같다.
⑤ 조립하고 남은 부속품(나사, 케이블타이 등)은 사업자에게 귀속한다.
제6조(주문의 취소) ① 제3조 제2항과 같이 소비자가 명시적으로 거래계약(주문)의 취소를 명시적으로 밝힌 경우는 물론이고, 주문완료(전자주문서를 작성 및 접수 제출) 후에는 3일이 경과하도록 결제를 완료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주문완료 4일째되는 날 0시부로 취소한 것으로 본다.
② 기간을 계산함에는 초일을 산입하며 기간의 말일이 토요일, 공휴일, 일요일이어도 전항의 기간이 도래하는 날 주문이 취소된 것으로 본다.
③ 소비자가 주문서를 작성 및 제출하고 30분이 경과한 후에 취소를 하거나 제1항의 경우처럼 결제를 하지 아니하여 취소되는 묵시적 취소의 경우 소비자는 주문취소에 따른 위약금을 사업자에게 지불하여야한다. 다만, 주문 후 30분 이내인지 여부를 불문하고 제5조 제1항에 따른 제작에 착수한 제품은 전자상거래법 및 시행령에 근거하여 주문에 의하여 생산되는 재화로서 주문의 취소가 제한된다.
제7조(위약금 및 개인정보의 이용) ① 제6조 제1항 및 동조 제3항에 따른 위약금은 제품 거래대금의 10분의 4로 한며 이자는 연 20%로 한다.
② 사업자는 소비자의 의무 불이행에 있어서 이를 강제하기 위한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소송절차 등에 이용할 수 있다.
③ 소비자가 사업자를 기망하거나 기타 제품 거래와 관련하여 범죄행위를 한 경우 내지 상당한 의심이 되는 경우 사업자는 형사고소 내지 고발함에 소비자의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제8조(이의제기의 제한) 제품은 사업장 방문수령을 제외하고는 택배로 발송되기에 배송과정에서 생채기가 생길 수 있으며, 사업자에게는 파손에 따른 책임이 면책된다. 또한, 전자제품을 택배사가 취급함에 있어서 마찬가지로 파손면책에 동의하여야만 발송이 가능한점에 비추어 택배사측에도 이의제기를 할 수 없다. 다만, 사업자는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에 노력을 기울여야한다. 소비자가 배송과정에서 택배사의 고의 내지 과실에 따라 제품에 손상이 생겼을 때 이의 배상을 요구하는 것은 별론으로 한다.
제9조(사은품의 지급 및 주문제품의 변경 등) ① 사은품은 동봉된 안내서에 따른 무상 A/S요건을 충족한 때에 발송한다.
② 소비자가 주문한 제품의 구성 부품변경을 신청함에 있어서 시간적 제한은 제5조 제1항 각호에 착수하기 이전에만 가능하며, 이후에 요청한 경우 사업자의 재량에 따라 신청의 가부를 결정한다.
제10조(의사표시) 의사표시는 상대방에게 도달한 때에 효력이 발생한다. 다만, 전자방식으로 의사표시를 하는 경우에는 상대방 등이 지정한 컴퓨터서버 등에 내용이 입력된 때에 도달된 것으로 본다.
제11조(관할법원) 본 계약내용(약관)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사업자의 사업장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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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칙
제1조(시행일) 2024년 10월 17일 개정된 이 약관은 전문에서 밝힌 바와 같이 오기, 오타등을 수정한 것으로서 종전 시행중이던 약관과 동일성이 있으므로 즉시 시행하고, 소급적용하며 그 기간은 2024년 7월 2일부터 신규주문을 대상으로 시행한다.
제2조(경과규정)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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